본문 바로가기

재미/스타크래프트

슈퍼파이트 4회 '임요환 VS 박정욱' 우승기 해설 "망했어요~ 망했어요~"

슈퍼파이트 4회 '임요환 VS 박정욱' 우승기 해설 "망했어요~ 망했어요~"

예전에 슈퍼파이트에서 임요환 선수와 박정욱 선수가 맞붙었는데요.
우승기 해설위원의 독특한 해설 "망했어요~"를 연발하는 해설에 의해서 화제가 된 경기입니다.
이 경기를 통해서... 박정욱 선수는 '망한테란'이라는 별명(?)을 얻게 됩니다.



마인 잘 매설해야죠 (자~ 벌처!)
어어! 어어얽! 아아앓아ㅓㅇ! (어어 들어가면 큰일나죠 이거는!)
들어갔어요 들어갔어요! (어어헝ㅎ 어어엉)
자 스파이더마인 심어놓고! (아아앍ㅎㄱ 엏어엉얽)
이거 큰일났습니다 큰일났습니다! (아 박정욱)
여기서 탱크 잃으면 큰일나요! (아 망했어요) 탱크 다 깨졌고! (망했어요)
벌처가 들어갑니다 (아) 무방비 상태! (망했어요오)
자 여기 마인 심어놓고 쭉 들어갑니다 임요환! (아아)
레이스밖에 (박정욱) 막을수 있는 방법이 없어요 (박정욱) 레이스밖에 없어요
망했어요 이걸 어떻게 (박정욱) 아 피해가 너무 크다아아악!!!
탱크 다 깨졌습니다 탱크 다 깨졌어요 (아 임요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