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재미/유머

인종차별 종결자

인종차별 종결자


실제로 TAM Airline (무슨 포르투갈 항공사..) 에서 일어났던 일입니다.

어 떤 50대의 여성이 자신의 자리에 도착하더니 옆자리에 흑인 남자가 앉아있는것을 보았다. 누가 봐도 화난 표정으로 스튜어디스를 불렀다. 스튜어디스가 와서 "뭐가 문제지요?" 하고 묻자 여자가 "보면 몰라요? 내 자리가 저 흑인 남자 옆자리잖아요. 난 저 남자 옆에 못앉아요. 다른 자리 주세요." 라고 하였다. 스튜어디스는 "진정하세요. 하지만 지금 자리가 다 차서 바꾸실수 있는 자리가 없을거에요. 하지만 그래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." 라고 하였다.

몇 분후 스튜어디스가 돌아오더니 "손님, 기장과도 확인해보았지만 이코노미석에는 빈 자리가 없습니다. 지금은 일등석자리밖에 빈자리가 없습니다." 라고 하였다. 그 여자가 뭐라고 하기 전에 스튜어디스는 "저희 항공사는 보통같으면 승객을 이코노미석에서 일등석으로 자리를 옮겨드리는걸 잘 안합니다. 하지만 지금 상황같은 경우에 저희 항공사의 손님이 어떤 불쾌한 사람 옆에 앉도록 하게 할수는 없습니다." 라고 하였다.

그 스튜어디스는 흑인남자한테 "그러므로 손님, 짐 챙기셔서 일등석으로 오십시요" 라고 하였다.
그 여자의 인종차별을 못 믿겟다는듯이 쳐다보고있던 다른 사람들은 박수를 치기시작하고, 어떤 사람들은 기립박수를 치기도하였다.

'재미 > 유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남자가 깨끗하게 쓰는 곳, 여자가 깨끗하게 쓰는 곳  (0) 2012.02.07
적절한 댓글.JPG  (0) 2012.02.07
우리딸 썰매 타자.JPG  (0) 2012.02.07
각 나라별 국회 모습  (0) 2012.02.07
가슴 찢어지는 답안지  (0) 2012.02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