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재미/동영상

내가 고자라니, 이게 무슨소리야, 내가 고자라니!

내가 고자라니, 이게 무슨소리야, 내가 고자라니!



아래쪽에 감각이 전혀 없으니, 어떻게 된거요?

하필이면 총알이 영 좋지 않은 곳에 맞았어요.

그게 무슨소리요?

어느 정도 완쾌된 뒤에 말씀을 드리려 했는데,
잘 알아두세요. 선생은 앞으로 아이를 가질 수가 없습니다.
다시 말해서 성관계를 할 수가 없다는 것이요.
종아리 가장 중요한 곳을 지나갔다 이 말입니다.

뭐요? 의사양반!

...

뭐라고? 전화가 없다고?
아니 그보다도, 조금 전에 뭐라고 했나.
나보고 성 불구자가 된다고?
고자가 된다 그 말인가?

고자라니, 아니 내가 고자라니,
이게 무슨 소리야!
내가 고자라니!

숱한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 낸 고자라니 원본 영상입니다.
이제는 오히려 원본 영상을 찾는 게 더 힘들어졌죠?